여름 로맨스 감성영화 음악 OST
Books, Quotes, Movies

여름 로맨스 감성영화 음악 OST 추천 TOP 3

따뜻한 햇살, 바닷가의 윤슬, 이탈리아 시골의 청량함, 여름 장면 속 로맨스 영화는 음악으로 더욱 선명해집니다.
여름 로맨스 감성영화 음악 OST 추천 키워드와 잘 어울리는 곡들을 소개할게요.

Mandy Moore – “Only Hope” (A Walk to Remember)

여름 로맨스 감성영화 음악 OST 첫번째 추천곡 “Only Hope”는 영화 후반부, 랜던과 제이미의 깊은 감정을 담은 장면에서 흐르는 곡입니다.
맑고 순수한 보컬이 첫사랑의 설렘과 슬픔을 느낄 수 있으며, 여름 로맨스 영화 OST로 이미 유명한 곡입니다.
이 OST는 주연을 맡은 맨디무어가 직접 불러서 더 유명합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재조명되기도 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로 남아 있어요 . 10대 청소년들의 순수함, 학교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청초한 목소리의 맨디무어를 볼 수 있어요.

Sufjan Stevens – “Mystery of Love” (Call Me by Your Name)

여름 감성영화 음악 OST 두번째곡 이 곡은 엘리오와 올리버의 여름 사랑을 섬세한 감성을 표현한 곡입니다.

이탈리아 여름 풍경과 감정을 잔잔하게 느낄 수 있어요.
“진정한 사랑의 신비”라는 제목처럼, 영화의 감정선을 자연스럽게 이어주는 음악으로입니다.

The Temper Trap – “Sweet Disposition” ((500) Days of Summer)

여름 감성영화 음악 OST 마지막 곡으로 영화의 엔딩에 흐르는 이 노래는 달콤하고도 씁쓸한 한 여름의 순간을 잘 표현한 곡입니다.

유쾌하지만 현실적인 사랑이야기를 그린 이 영화의 OST, 2009년의 히트곡이지만 지금도 잘 듣는 여름 로맨스 OST입니다.

여름 감성영화 음악 OST

여름 로맨스 감성영화 음악 OST에 어울리는 포스팅을 공유합니다.

여름 감성 영화 추천 TOP 3
여름 듣기 좋은 어쿠스틱 플레이리스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